2024년 Pine Script️™ 마법사들

Jan 15

다시 한 번 파인 스크립트 명예의 전당에 새로 가입한 회원들을 소개합니다. 이 뛰어난 작성자들은 단순한 프로그래머가 아니라 트레이딩뷰 커뮤니티의 주축으로, 독창성, 기술 및 지식을 제공하여 모두를 위한 트레이딩뷰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 두 마법사는 전임자들과 마찬가지로 트레이딩뷰 커뮤니티에 투명하고 다양한 트레이딩 도구를 제공하고 수많은 파인 프로그래머에게 영감을 주는 오픈 소스 스크립트의 보물창고를 제공했습니다. 이들의 창작물을 살펴보세요. 공개된 작품들은 유용할 뿐만 아니라 아름답습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2024년 파인 마법사들을 만나보세요. 모든 트레이딩뷰어의 이름으로 감사드립니다!

KioseffTrading

KioseffTrading 의 스크립트는 차트 미학을 재정의합니다. 거래량 프로필과 거래량 델타 시각화로 유명한 이 다작의 뛰어난 프로그래머는 예술성과 분석을 결합하여 멋진 비주얼의 유용한 스크립트를 만들어 냅니다. KioseffTrading은 파인코더 활동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고 있으며, 모든 트레이딩뷰 사용자에게 도움이 되는 프로젝트에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기고 있습니다.

LuxAlgo

LuxAlgo 팀은 트레이딩뷰 커뮤니티 스크립트의 강자로, 다양하고 독창적인 컨셉의 놀라운 품질과 유용성을 갖춘 오픈 소스 스크립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럭스알고의 기여는 다재다능한 최고 수준의 스크립트를 찾는 트레이더와 프로그래머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