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딩뷰의 볼멕스 랩의 암호화폐 변동성 지수

Oct 31, 2023

변동성이 큰 암호화폐 시장을 더 잘 분석하고 적시에 현물 가격 변동을 파악할 수 있도록 볼멕스 연구소에서 새로운 종류의 데이터, 즉 암호화폐 자산 변동성 지수를 제공합니다.

볼멕스는 트레이더와 투자자가 종합적인 변동성 분석, 인사이트, 도구를 기반으로 암호화폐 시장을 탐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세계 최초의 암호화폐 변동성 프로토콜입니다. 이와 관련된 제품 중 하나는 코인의 미래 가격 변동에 대한 시장 예측을 보여주는 고유한 변동성 지수입니다.

현재 비트코인 볼멕스 내재 변동성 지수(BVIV)와 이더리움 볼멕스 내재 변동성 지수(EVIV)가 있으며, 두 지수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옵션 시장의 30일 내재 변동성을 측정합니다. 두 지수 모두 암호화폐 시장의 변동성을 추적하는 강력한 지표입니다. 팀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지수를 더 추가할 예정입니다.

이제 트레이딩뷰에서 BVIV와 EVIV를 사용할 수 있으며, 심볼 검색 필드에 “VOLMEX:” 접두사를 입력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데이터가 암호화폐 시장 움직임에 더 잘 대비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볼멕스는 수많은 데이터 중 하나이며, 트레이딩뷰 플랫폼은 전 세계 1,357,880개 상품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는 수백 개의 데이터 피드에 안정적으로 연결된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이 모든 것이 트레이딩뷰를 모든 시장에 필요한 유일한 진입점으로 만듭니다.

모든 시장 살펴보기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