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딩뷰가 전세계 랭킹 오피셜 #1 이 되었습니다!

Jul 29, 2021

업데이트: 2023년 10월

아무리 말해도 여러분에 대한 사랑을 다 말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 덕분에 트레이딩뷰는 시밀러웹 데이터(2023년 9월 기준)에 따르면 공식적으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투자 웹사이트가 되었습니다. 또한 나이키, 트립어드바이저, 훌루를 제치고 글로벌 1위를 차지했습니다.

현재 전세계로부터 5천만 트레이더, 인베스터, 애널리스트 및 리서처가 매달 함께 하고 있습니다 — 자랑스럽게 여러분 모두에게 반가움을 보내 드립니다.

나날이 더욱 더 많은 사람들이 마켓에 참여하게 됨에 따라 트레이딩뷰는 그야말로 아이디어를 찾아 내고, 차트를 그리며, 분석도 하고 또한 전세계 트레이더들과 함께 채팅도 하는 베스트 플레이스가 되었습니다  — 앞으로도 이 즐거운 파티를 함께 이어 나가면 좋겠습니다.

그와 더불어 트레이딩뷰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최고 랭킹 앱이 되었습니다! 전세계로부터 50만 이상의 리뷰로 4.9 레이팅을 받았으며, 그 어느 앱도 이처럼 높은 랭크를 받지 못했습니다.
데스크탑 차팅을 여러분의 스마트폰으로 가져다 준 팀원들의 모든 노력이 자랑스럽습니다. 여러분이 어디에 있던 언제나 좋은 트레이딩뷰를 갖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사랑을 나누도록 하십시오 — 여러분이 리퍼(소개) 하는 모든 어카운트에 대해 최대 $15 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