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르스 드 카사블랑카가 TradingView에 출시되었습니다.

May 24, 2023

오늘, 트레이딩뷰 데이터 피드에 새로운 데이터를 추가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카사블랑카 증권거래소(CSE)의 데이터를 환영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하라 사막의 모래처럼 풍부하고 아틀라스 산맥만큼 높은 실적을 자랑하는 이 데이터는 모로코 왕국의 번영하는 시장을 보여줄 것입니다.

1929년에 설립된 카사블랑카 증권거래소는 아프리카에서 두 번째로 큰 주식 시장으로 중동과 북아프리카에서 최고의 실적을 자랑합니다. 이 거래소는 주식과 채권을 거래하고 지수를 추적할 수 있으며, 현재 상태를 평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거래소에 상장된 모든 기업의 실적을 추적하는 masi.index입니다.

CSE는 현지 시장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가 반드시 따라야 할 상위 기업을 나열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Attijariwafa Bank, Maroc Telecom, Banque Centrale Populaire와 같은 거대 기업이 포함됩니다. 모로코의 안정적인 경제는 지난 50년 동안 성장해 왔기 때문에 모로코 시장을 주시하는 것이 좋은 전략이 될 것입니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새로운 주식 및 지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차트로 이동해 심볼 검색을 열고 “CSEMA:” 접두사를 입력하면 사용 가능한 모든 자산을 볼 수 있습니다:

카사블랑카 증권거래소는 수많은 거래소 가운데 하나라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당사의 플랫폼은 전 세계 1,357,880개 상품에 직접 접속할 수 있는 수백 개의 데이터 피드에 안정적으로 연결됩니다. 이 모든 것이 트레이딩뷰를 모든 시장에 필요한 유일한 진입점으로 만들어 줍니다.

모든 마켓 살펴보기

새롭게 추가된 데이터는 시장 조사의 범위를 넓히고 새롭고 흥미로운 기회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심층 분석에 필요한 모든 것이 제공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피드백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