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트레이딩뷰에서 코인 메트릭스 암호화폐 데이터를 받을 수 있습니다

Feb 6

저희는 개인이 암호화폐 자산에 대해 올바른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저명한 암호화폐 금융 정보 제공업체인 코인 메트릭스의 귀중한 정보를 추가로 통합하여 암호화폐 데이터 피드를 개선했습니다. 코인 메트릭스의 기본 데이터는 이미 차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2017년에 오픈 소스 프로젝트로 설립된 코인 메트릭스는 퍼블릭 블록체인의 경제적 중요성을 파악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암호화폐 데이터 인텔리전스 및 혁신 파트너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코인 메트릭스는 네트워크 데이터, 시장 데이터, 지수, 네트워크 리스크 솔루션을 제공하는 동시에 글로벌 암호화폐 데이터를 정리하고 지표와 벤치마크를 도출 및 분석할 때 공정성을 유지함으로써 투명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코인 메트릭스는 암호화폐 데이터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트레이딩뷰에 데이터를 도입했습니다. 이제 시작 잔고가 0이 아닌 코인의 신규 생성 주소, 특정 날짜에 활성화된 고유 주소 등에 대한 데이터를 차트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심볼 검색을 열고 검색 필드에 COINMETRICS: 접두사를 입력하면 사용 가능한 전체 데이터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데이터를 통해 세계 암호화폐 시장을 더 큰 관점에서 바라보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계속해서 피드백을 공유해 주시고 코인 메트릭스도 많은 데이터 중 하나라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트레이딩뷰 플랫폼은 수백 개의 데이터 피드에 안정적으로 연결되며 전 세계 1,357,880개 상품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트레이딩뷰를 모든 시장에 대한 유일한 진입점으로 만들어 줍니다.

모든 시장 살펴보기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