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빌트인 파인 인디케이터 — 테크니컬 레이팅

May 14, 2021

파인에 새로운 테크니컬 어낼리시스용 툴이 생겼습니다 — 테크니컬 레이팅. 이 인디케이터는 서로 다른 여러 테크니컬 인디케이터들의 레이팅을 묶어 트레이더/인베스터가 쉽게 프라핏 트레이드를 찾을 수 있도록 해 줍니다.

새 인디케이터는 인디케이터 탭을 열고 테크니컬 레이팅을 고르면 됩니다.

이 인디케이터는 여러 인디케이터를 써서 셈한 레이팅을 기반드로 권고값을 줍니다.

이 인디케이터의 전반적인 레이팅은 두 그룹 인디케이터의 레이팅을 담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서로 다른 길이 (MA 길이가 10, 20, 30, 50, 100, 200) 를 가진 SMA 와 EMA 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두 번째는 RSI, 스토캐스틱, CCI, ADX, AO, 모멘텀, MACD, 스토캐스틱 RSI, 윌리엄스 %R, 불즈 앤 베어즈 스트렝쓰, UO 등의 오실레이터를 바탕으로 셈이 됩니다. 레이팅은 각 그룹별로 따로 셈이 되므로 인디케이터 세팅에서 그룹 및 레이팅 셈을 고를 수 있습니다. 세팅을 열고 기발 레이팅 에 있는 인디케이터 그룹에서 하나를 고르면 됩니다.

그룹 및 전반적인 레이팅은 그 묶음에 들어 있는 개별 인디케이터들 레이팅의 애버리지로 셈이 됩니다. 셈 원칙은 스크리너 레이팅을 따릅니다. 개별 인디케이터들의 레이팅 셈에 대한 자세한 것은 헬프 센터에 나와 있습니다.

이 인디케이터와 더불어 테크니컬 레이팅 스트래티지도 함께 만들어 넣었습니다. 이 스트래티지는 롱 또는 숏 포지션 엔트리 방향을 결정하기 위해 스트롱 바이 또는 스트롱 셀 로의 해당 인디케이터 권고에 의존합니다.

중요: 트레이딩뷰는 어느 누구에게도 테크니컬 레이팅즈 인디케이터의 추천만을 바탕으로 파이낸셜 인스트루먼트를 사거나 파는 것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추천은 단지 개별 인디케이터 모음이 특정 조건을 만족함을 나타내는 것일 뿐입니다.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