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딩 뷰의 끝판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Aug 19, 2021

여러분이 머리속에서 떠올릴 수 있는 최고의 트레이딩 환경은 어디인가요? 모래와 햇살로 가득한 바닷가? 안개낀 산 꼭대기? 아니면 지구위에서 보는 뷰? 우리는 여러분에게 정말로 어디에서나 우리의 차트를 볼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주려 스페이스로 띄워 보냈습니다.

당사 엔지니어링팀과 함께 지구위 35킬로미터로 우리 차트를 띄워 보낼 비행 계획을 짰습니다 — 그리하여 지구 위에 올라가서 매직같은 트레이딩 뷰를 잡았습니다. 대기권 밖의 압력, 온도 및 컨디션을 견뎌낼 수 있는 특별한 스크린에 차트를 띄워 보냈습니다.

왜냐구요? 그저 우리 차트의 멋진 샷을 몇 장 찍고 싶었습니다. 또한 플래닝과 리서치가 여러분에게 최고의 성공 찬스를 가져다 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스페이스로 차트를 보내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 우리가 어떻게 이를 해 냈는지 비하인드 씬 비디오를 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비트코인과 함께 우주로 날아가 보았습니다. 자 보십시오, 우주에서 보는 최초의 비트코인 차트를!

겟 더 뷰

우리는 모든 것을 여러분과 나누고 싶습니다 — 그래서 이 획기적인 차트 비디오를  우리의 첫 NFT 화폐로 만들었습니다. 이 차트의 날음과 우주에서의 지속 시간은 OpenSea 에 있습니다. 그리고 입찰이 오픈되어 있습니다 (두어가지 써프라이즈와 함께…).

우리의 NFT 로부터 나오는 모든 수입은 자선 기부할 것입니다.

당사 사랑의 벽에서 다른 트레이딩 뷰도 보시고, 아울러 미래의 NFT 아이템도 살펴 보십시오!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