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yth 데이터 – 이제 트레이딩뷰에서 공식 사용 가능

Mar 21, 2023

오늘, 신규 및 기존 사용자 모두에게 플랫폼을 향상시킬 수 있는 흥미로운 발표가 있습니다. 파이스 네트워크가 트레이딩뷰에서 공식적으로 파이스 가격 피드를 출시하여 업계 최신 시장 데이터 제공업체가 제공하는 실시간 및 과거 데이터에 모두 액세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파이스. 새로 통합된 데이터는 파이스넷(기여자 기반 네트워크)에서 제공되며, 트레이딩뷰 웹사이트와 파이스의 오프체인 API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난 2년 동안 Pyth는 시장 데이터에 관한 한계를 뛰어넘어 왔습니다. 네트워크에는 외환, 주식, 원자재, 암호화폐를 포함한 200개 이상의 가격 피드가 있으며, 이제 트레이딩뷰 사용자는 검색창만 누르면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50억 달러 이상의 거래량을 지원하고 선도적인 디파이 프로토콜이 파이스의 도구를 활용하면서 파이스는 트레이더가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돕는 네트워크로 확고히 자리 잡았습니다. 트레이더가 이 모든 데이터와 정보를 한 곳에 모아두면 많은 이점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Pyth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가요? 여기에서 웹사이트백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작할 준비가 되셨나요? 

새로운 통합 기능에 대해 알아보고 싶다는 것을 잘 알고 있으며, 좋은 소식은 지금 바로 시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상단의 “크립토” 필터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검색창을 열고 “Pyth”를 소스로 검색하기만 하면 됩니다. 거기에서 원하는 가격 데이터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Pyth 데이터는 수많은 데이터 소스 가운데 하나라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당사의 플랫폼은 전 세계 1,357,880개 상품에 직접 접속할 수 있는 수백 개의 데이터 피드에 안정적으로 연결됩니다. 이 모든 것이 트레이딩뷰를 모든 시장에 필요한 유일한 진입점으로 만들어 줍니다.

모든 마켓 살펴보기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