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oTheBlock 과 DefiLlama 의 펀더멘털 크립토 데이터

Sep 7, 2022

찐 크립토 지지자 및 인베스터 여러분 모두 주목해 주십시오. 여러분을 위해 마련했습니다: 이제 트레이딩뷰 크립토 커뮤니티에서 펀더멘털 데이터를 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것도 하나도 아닌 두 개의 새로운 데이터 소스인 IntoTheBlock 과 DefiLlama 로부터. 그러면 새로운 데이터 프로바이더에 대해 알아볼까요?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크립토 엑스퍼트 이자 에이아이 긱스” 로 이루어진 IntoTheBlock 팀은 900 개가 넘는 코인 (BTC, ETH, ADA, Doge, LTC, 등의 메이저 코인 포함.) , 디파이 프로토콜 및 NFT에 대한 온-체인 및  분석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이 모든 데이터 풍성함으로 여러분은 (뉴 앤 액티브) 월릿 및  트랜잭션 수를 기준으로 견주어 볼 수 있으며, 이때 불스 앤 베어 레이쇼, 대주주 분포, 익스체인지 플로우 등을 함께 고려할 수 있습니다. 또한 IntoTheBlock 은 DeFi 및 NFT 마켓에 대한 유니크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이 소스는 여러 탑 프로토콜 및 4,000 개가 넘는 NFT 컬렉션에 대하여 깊이 파고 듭니다.

반면에 DefiLlama 는 디파이 스페이스에서 체인 및 프로토콜의 키 메트릭을 추적하여 여러분들에게 이 분야에서 가장 쓸모 있는 잣대인 TVL (Total Value Locked), 다시 말해 해당 프로토콜의 유저 펀드 액수를 기준으로 여러 프로젝트를 견주어 볼 수 있게 해 줍니다. DefiLlama 는 이러한 종류 데이터를 풀 오픈-소스 데이터 및 투명한 방식으로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 회사는 144 블록체인으로부터 1,842 프로토콜을 트래킹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이 모든 것들이 여러분의 크립토 어낼리시스 및 차팅에 얼마나 많은 것을 해 줄 수 있을 지 머리속으로 그려 보십시오. 이러한 모든 데이터는 심볼 서치에서 INTOTHEBLOCK: 이나 DEFILLAMA: 프레픽스를 치거나 아니면 “소스 고르기” 메뉴에서 IntoTheBlock 또는 DefiLlama 를 고르기만 하면 됩니다.

여기서 멈추지 않고 이런 타입 데이터를 더욱 더 많이 커버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는 것이 힘이다는 옛말대로 우리는 매일 더 많은 데이터를 드리려 애쓰고 있습니다.

팀 트레이딩뷰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