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X — TradingView에 선보이는 새로운 라이브 암호화폐 거래소!

Jul 19, 2022

TradingView 크립토 커뮤니티는 새로이 통합된 크립토 거래소 OKX 와의 연결을 반깁니다. OKX 데이터는 꽤 오랫동안 TradingView에서 쓸 수 있었습니다. 이제 사용자가 트레이딩 패널에서 직접 OKX 계정에 로그인할 수 있도록 풀 트레이딩 통합을 시작하게 되어 기쁩니다!

OKX 계정이 있는 사용자는 거래에 사용할 수 있는 600개 이상의 현물 암호화폐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OKX는 또한 마진 차입, 스테이킹 및 저축을 통한 암호화폐 획득, 암호화폐 담보 대출, 그리고 OKC라고 하는 마이닝 풀 및 자체 블록체인과 같은 고급 상품을 지원합니다. 이 플랫폼은 또한 빌트인 DEX를 통해 교환하고, NFT 마켓플레이스 애그리게이터를 탐색하고, 최고의 DApp을 발견할 수 있는 분산형 모드인 OKX Wallet을 제공합니다.

2022년 1월 OKEx에서 브랜드명을 바꾼 OKX는 2017년에 운영을 시작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그 이후로 회사는 업계 내에서 OKX를 발전시키는 세계적 수준의 전문가를 포함하여 2,5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OKX는 블록체인 기술을 혁신적으로 채택하여 금융 생태계를 재편했으며 시장에서 가장 다양하고 정교한 제품, 솔루션 및 거래 도구를 제공합니다.

현물, 증거금, 선물, 무기한 계약, 서비스를 비롯한 광범위한 암호화 자산은 물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혁신과 현지 운영에 대한 확고한 약속을 통해 OKX는 재정적 장벽을 제거하고 모두를위한 재정적 포용의 세계를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OKX는 암호화폐를 거래량과 계정 보유량에 따라 달라지는 다양한 가격 책정 계층으로 나눕니다. 현물 거래의 경우 가장 많은 OKX 사용자가 지불하는 금액은 0.10%입니다. 대량 거래자와 OKB(OKX의 플랫폼 토큰) 통화를 많이 보유한 거래자는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선물, 스왑 및 옵션에는 다양한 수수료가 포함된 자체 요율표가 있습니다.

OKX의 보안 프로그램은 플랫폼, 자산, 데이터 및 액세스 보안의 모든 측면을 포함합니다. 거래소는 OKX에서 자금의 완전한 보호를 보장하는 강력한 위험 관리 시스템을 포함한 프로토콜을 통해 투명하고 공개됩니다. 다중 백업, 은행 금고 및 스토리지 제한은 취해진 조치 중 일부일 뿐입니다. OKX는 대부분의 고객 자산에 대한 콜드 스토리지를 포함하여 업계 표준 보안 관행을 사용합니다. 또한 출금 비밀번호 및 피싱 방지 코드를 설정하는 기능과 같은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제 TradingView 차트의 트레이딩 패널에서 OKX 아이콘을 찾아 거래소 계정을 연결하고 연결된 암호화 거래소와 함께 새로운 경험을 준비할 시간입니다. 여러분, 즐기십시오, 그리고 곧 다가올 더 많은 것을 기다리십시오!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