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 스크립트가 널리 쓰이고 있습니다

Oct 29, 2020

기록적인 숫자의 트레이더들이 파인 스크립트로 자신들의 인디케이터 및 스트래티지를 만들고 있습니다. 당사 프로그래밍 랭귀지는 이러한 대량 채택으로 인더스트리 스탠더드가 되었습니다. 100,000+ 유/무료 퍼블릭 라이브러리 스크립트는 수백만 트레이딩뷰 트레이더를 위해 퍼블리쉬함으로써 보여준 코더들의 관심사를 입증합니다.

트레이딩뷰 인프라스트럭쳐위에서 돌아가는 파인 스크립트는 어디에나 있으며 아주 빠릅니다. 브라우저를 쓸 수 있는 모든 디바이스: 컴퓨터, 태블릿, 폰을 통해 12개 나라에 퍼져 있는 수백 대의 서버에서 돌아가는 차트를 인디케이터, 스트래티지 및 얼러트와 함께 디스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딩뷰 처리 능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임의 시간에 5 백만 스크립트 인스탄스가 차트에서 돌아갑니다.
  • 24×7 돌아가는 1.5 백만 개의 서버 사이드 얼러트.
  • 분당 6십만 티커에 대해 12억번 업데이트.

처음 시작했던 7해 앞으로부터 파인은 파워풀한 프로그래밍 랭귀지로 진화하였습니다. 그럼에도 자신의 인디케이터와 스트래티지를 코딩하고 싶어하는 초보 프로그래머도 아주 배우기 쉽습니다easy to learn. 코더들의 피드백을 들어가며 4 차례 버전 업데이트를 하여 꾸준히 개선해 왔습니다. 이만큼 빨리 진화한 프로그래밍 랭귀지는 없었으며 우리는 여기서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앞으로 나아가며 파인을 쓰는 트레이더 서포트를 이어 갈 것이며 아울러 파인 코더 및 수백만의 유저에게 새로운 피처를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파인은 성공을 이어가고 있으며 배우기도 절대 어렵지 않습니다.

오늘의 트레이딩뷰와 파인을 만들어 주신 모든 분께 고마움을 나타내며 아울러 계속 여러분의 써제스쳔을 보내 더 나은 앞날을 이어질 수 있도록 도와 주시기 바랍니다.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