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 리플레이에 더 많은 인트라데이 데이터

Feb 1, 2023

이제 프리미엄 요금제 사용자가 바 리플레이 모드에서 4배 더 많은 히스토리 인트라데이 데이터를 갖게 되었음을 알려 드리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 업데이트는 바 리플레이에서 6달의 1분 데이터(이전 제한은 6주)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2분 시간 프레임의 경우 이 제한이 두 배가 되므로 1해 동안 2분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분 시간 프레임의 경우 세 배가 되고 18달의 3분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식입니다. 고른 기간이 높을수록 더 많은 인트라데이 데이터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보기로, 2016년 어딘가에서 NASDAQ:AAPL의 데일리 타임 프레임에서 리플레이 시작 지점을 고른 다음 15분 타임 프레임으로 전환하면 7해 앞의 15분 바를 바로 리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놀랍지 않나요?

바 리플레이 기능과 바 리플레이에서 쓸 수 있는 데이터의 양, 바 리플레이 작동 방식에 대한 기타 질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도움말 센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를 즐기시고 거래 분석에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계속해서 피드백을 보내주세요.

사용자를 위해 TradingView를 만들고자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팀 트레이딩뷰

 

Look first Then leap

트레이딩뷰는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트레이딩뷰의 멋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차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