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ust 3, 2020
새로운 바이/셀 버튼 스타일

아시나요? 이제 더 이상 플로팅 바이/셀 패널 을 놓을 자리를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 왜냐면 아주 딱 맞는 자리를 찾았기 때문입니다.

바이/셀 패널은 이제 두 개의 버튼으로 되어 있으며 차트 레전드 자리에 놓여 있어 편리합니다.  OHLC 밸류에 새 버튼을 더해 리얼타임으로 해당 인스트루먼트의 비드/애스크 프라이스를 모니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버튼은 “멀티-레이아웃”을 지원하는데 이 말은 여러 다른 심볼에 대한 비드 및 애스크 프라이스를 한꺼번에 볼 수 있다는 뜻입니다. 아무런 스크린 전환 없이 말이죠.

트레이딩

브로커로부터의 비드/애스크 를 보여주는 것도 좋지만 더 중요한 것은 — 이 버튼으로 마켓 오더를 양방향으로 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바이 및 셀.

즉석 오더 발생 모드가 켜지면 오더는 바로 나가게 되며 (오더 티켓 없이) 오더 수량은 수량 계산기로 세팅할 수 있습니다.

즉석 오더 발생 모드가 꺼지면 바이 또는 셀 버튼 클릭시 오더 티켓이 열려 거기에서 세팅 및 오더를 낼 수 있습니다.

이 버튼에는 두개의 다른 디스플레이 모드가 있습니다: 채워진 백그라운드 모드와 빈 백그라운드 모드. 버튼이 레드 또는 블루로 채워진 백그라운드를 가진 버튼이면 트레이딩이 액티브 모드라는 뜻입니다. 백그라운드가 화이트이면 아직 준비가 안되었다는 뜻입니다: 브로커 연결이 안되었거나 트레이드할 수 없는 심볼을 골랐거나. 버튼 툴팁에도 이러한 이슈를 알려주게 됩니다. 빈 백그라운드모드에서는 비드/애스크 를 이어서 모니터할 수 있으나 버튼은 별다른 주목을 받지 못합니다.

비저빌리티 매니징

바이/셀 비저빌리티 매니지가 훨씬 쉬워졌습니다. 햄버거 메뉴뿐만 아니라 아무 차트 레전트 아이템의 컨텍스트 메뉴에서나 쉽게 버튼을 막거나 풀 수 있습니다

버튼 비저빌리티를 켜고/끄는 옵션은 여전히 트레이딩 섹션 또는 트레이딩 메뉴 세팅에 있는 차트 프로퍼터에서도 쓸수 있습니다.

이번 블로그가 쓸모가 있기를 바랍니다. 늘그렇듯이 여러분의 코멘트, 피드백, 써제스쳔 등을 기다립니다.

가장 빠르게 마켓을 팔로우하는 길

차트 시작